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1년 08월 29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창녕군 브랜드 슬로건 (안녕 자연의 창녕) 인지도 설문조사 결과
창녕군 브랜드 슬로건 (안녕 자연의 창녕) 인지도 설문조사 결과

1. 참여인원: 5명
2. 브랜드 슬로건을 인지하고 있는 참여자 보다 모르는 참여자(4명)가 많았음
3. 브랜드 슬로건을 직접 본 참여자 보다 보지못한 참여자(3명)가 많았음
4. 직접 본 3명은 군청 및 홈페이지, 홍보물, 대중교통에 부착된 슬로건 랩핑 그리고 기타 수단으로 보았다고 함(중복응답: 5명)
5. 브랜드 슬로건 '안녕 자연의 창녕'에 대해 창녕군의 이미지와 부합한다는 의견이 더 많았음(3명)
6. 향후 브랜드 슬로건 홍보수단으로 인터넷(4명) 과 조형물 및 입간판(1명) 순으로 응답함

- 설문조사 결과 브랜드 슬로건에 대해 잘 모르는 군민들이 많음
- 브랜드 슬로건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가 필요하다고 판단됨
- 홍보수단으로는 인터넷을 활용하여 많은 군민들에게 널리 알리도록 하겠음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