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하고 효율적인 전화민원 응대를 위한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상수도 업무과 ㅇㅇㅇ입니다.
업무과 직원들은 하루에도 수십번씩 울리는 민원 전화에도 항상 신속하고 친절한 응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통화연결 지연과 담당자를 찾아 이부서 저부서로 전화가 돌고 돌다보면
어느새 내가 왜 전화를 걸었는지조차 잊어버릴때가 있습니다.
이에,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1. 재상담, 통화연결 지연 등 민원인 불편 해소와 맞춤형 민원응대를 제공 하고
2. 효율적인 업무처리로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여러분의 생각을 나누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