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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1년 08월 27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이 생각은 "민관협력 배달앱 이용자 설문조사"에서 출발하였습니다.
1. 배달앱 운영사에서 우선 고려해야 할 홍보 대상으로는 소비자(배달앱이용확대)(61.3%)를 가장 많이 선택하였으며,
2. 배달앱 인지도 제고 및 활성화 방안으로는 할인쿠폰을 80%이상이 선택하며 압도적인 우세를 보였다
3. 또한 홍보 효과가 높은 매체로는 지역커뮤니티, 아파트게시대 및 라디오 활용 홍보(45.2%), 네이버밴드,페이스북 등 시 운영 온라인 매체 활용 홍보(32.3%), 리플릿·포스터 제작·배포 및 현수막 게시(19.4%), 기타(3.2%) 순으로 높게 나타나 중점적으로 홍보해야할 홍보매체를 파악할 수 있었고, 향후 정책 참고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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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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