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 국방전화친절도 조사 개선 방안
ㅇ 국방부는 대민 전화응대 서비스 전반에 대한 품질 수준을 점검·평가하고 취약점 발굴·개선을 통해 고객 응대 수준 제고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국방 전화친절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조사대상 : 국방부본부, 합참, 각 군, 소속/직할기관, 각군 본부 및 사단급이상부대 약 3,000표본(회당)
- 조사횟수 : 총 2회(상반기 1회, 하반기 1회)
- 평가항목 : 전화수신 신속정도, 인사말, 경청태도, 전화연결 태도 등
ㅇ 국방부 대민 전화 응대 서비스 증진을 위해 국방전화친절도 조사 시 보완 및 개선할 부분에 대하여 국민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 국방 전화친절도 조사 개선방안에 대한 투표 부탁드립니다.
** 국방부 전화친절도 조사 개선 방안 관련 국민 여러분의 의견개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