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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1년 08월 24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위해정보를 활용한 생활밀착형 홍보 지속추진 결정
이 생각은 "위해정보를 활용한 생활밀착형 홍보 필요한가요?"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식품,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위생용품 등과 관련된 해외 위해정보 중
국민 실생활에 필요한 생활밀착형 정보를 선별하여 카드뉴스 등을 제작, 홍보하는 것이 지속적으로 필요하다는 의견이
설문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의 92%를 차지함.
따라서, 국민생각함 의견을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생활밀착형 정보를 발굴하고,
소비자들이 알기쉽도록 콘텐츠 제작 및 홍보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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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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