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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1년 04월 13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2021년 2분기 안성시 맞춤도움콜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보고 및 민원 제도 개선 제언
2021년 1분기 및 2분기 안성시 맞춤도움콜을 통해 조사한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를 취합하여 2021년 상반기 민원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를 완료(시장 결재)

< 민원 제도 개선 제언 >

 1. 민원 콜센터 및 상담 예약제 운영: 민원안내, 대기시간단축, 민원 1회 방문제 현실화
 2. 민원 처리 과정 및 결과 안내 서비스 확대 및 안정적 운영
 3. 비대면 & 원스톱서비스 확대: 민원서류 간소화, 제출 방법 다양화
 4. 접근성 강화: 주차 공간 해결, 대중 교통의 안성시청 경유 방법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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