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무인(카드리더기 부착) 복합기 설치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현재 우리 반송도서관에서는 안내실에서 복사카드를 구입하여 복사는 입구 안내실 옆, 출력은 2층의 디지털자료실에서 하는 방식으로 이용자분들께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1. 3000원짜리 복사카드밖에 선택권이 없음.
2. 현금결제만 가능
3. 복사카드 분실 시 사용 불가
4. 복사, 프린트 외 팩스, 스캔 기능 없음 등과 같은 문제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gs, cu편의점 등에서 설치한 것과 같은 카드리더기를 부착한 복합기를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요?
무인복합기설치 시
1. 단 한장도 카드로 결제 가능(평균적으로 흑백 50원, 칼라 300원)
2. 팩스, 스캔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떤가요?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