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민원서비스에 대한 의견 조사 (천안시)
코로나19 상황의 장기화 및 디지털 기술의 발달에 따라
민원창구를 직접 찾아가지않고 비대면으로 민원을 신청하는 비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이 실생활에서 이용하고 계신 비대면 서비스의 종류와 그 이용 빈도 등을 알고
이용할 때 좋은 점 또는 불편하여 개선이 필요한 점 등을 파악하여
좀 더 편리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음과 같이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o 기 간 : 2021. 7. 8(목) ~ 2121. 7. 20(금) 13일간
o 대 상 : 천안시민 누구나
* 비대면 민원서비스 : 정부24,무인민원발급기,전자증명서 등 창구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 민원을 신청.처리하는 것
(이번 설문조사는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비대면 민원서비스로 범위를 제한하였습니다)
비대면 민원서비스에 대한 시민 여러분의 생각을 모아주세요~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