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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1년 06월 28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학교현장 관련 민원처리 방법 다양화에 대한 의견 결과
1. 국민생각함 의견 수렴 결과
 - 기간: 2021. 6. 28. ~ 2021. 7. 19.
 - 내용: 학교현장 관련 민원처리 방법 다양화에 대한 의견 조사
 - 투표참여: 60명
 - 투표결과: 찬성(45명, 75%), 반대(13명, 21.7%), 기타(2명, 3.3%)

2. 본 안건에 참여해 주시고 많은 의견 등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학교에 1차적으로 민원처리 우선권을 주는 안에 대해서 75%가 찬성해주셨으나, 그렇지 않은 의견도 있었습니다.
  민원 처리의 공정성, 책임소재의 여부, 학교 답변시 전문성, 현실성의 결여 등으로 반대 및 기타 의견을 주셨고, 기존의 처리 방법이 낫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본 안건의 취지는 모든 민원이 아닌, 민원 사안에 따라서 담당자가 학교에 민원처리권을 부여할 수 있는 권한을 주는 것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다양한 민원 중에 학교현장에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는 내용일수록 교육청을 거치는 것이 아닌 학교 현장에서 해결을 한다면 효율적인 업무처리가 될 것이라고 판단했기때문입니다.
  이 안건이 정책화되기 위해서는 보다 많은 사람들의 다양한 의견 수렴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부산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중등교육지원과 '학교현장 관련 민원처리 방법 다양화에 대한 의견 조사' 에 관심을 가져주신 국민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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