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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1년 05월 20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도민참여 민원제도 발굴단」 구성 및 운영
▶ 도민참여 민원제도 발굴단 제1차 협의회 개최
  - 일시: 2021. 6. 15.(화) 10:30~11:30
  - 장소: 전라북도교육청 회의실
  - 대상: 11명(학부모 9명, 기타 2명)
  - 내용: 위촉장 수여 및 운영방법 사전 협의

▶ 주요 협의 내용
  -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공유
  - 교육제증명, 고충민원 등 민원 신청 방법 안내
  - 우리 교육청 민원서비스 안내
  - 도민참여 민원제도 발굴단 운영 계획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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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교육청] 전북교육콜센터 구축 운영에 따른 의견 수렴

전라북도교육청에서는 2022년 5월 전북교육콜센터를 구축하여 운영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도민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운영방법, 홍보방안, 상담분야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들려주세요.

※ 참여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10분께 5천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댓글 참여 후 '이벤트 참여'를 선택 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해주시고 성함, 연락처, 이메일을 기입해주셔야 이벤트에 응모되며, 
   기재해주신 연락처 등은 경품추첨과 발송에만 사용됩니다.


◆ 근거
  - 민원처리법 제4조 및 제8조
  - 전라북도교육청 민원콜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
2015. 5. 29.시행)

◆ 목적
  - 전문적인 전화민원 상담을 통한 신속·정확한 민원 처리로 민원인의 만족도 향상
  - 원콜 원스톱 상담서비스 제공으로 민원서비스 질을 높이고 교직원 업무 집중도 제고


◆ 주요내용
  - (대표번호) 063-1396(일상교육)
  -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인력구성) 전문상담인력 3명
  - (상담방법) 단순·반복 업무는 콜센터에서 바로 안내하고, 직접 상담이 불가능한 내용*은 소관 부서 담당자 연결
      * 인사, 학교폭력, 시설, 전학, 수용 등 1:1 사례별 응대가 필요한 업무

총157명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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