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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봇’은 대구시 인공지능 챗봇 상담 서비스로 시 홈페이지,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을 통해 365일 언제 어디서나 상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향후 서비스 개선에 활용하고자 이용자 만족도를 조사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대구시에서 운영하는 ‘두드리소’는 인터넷, 모바일, 전화 120, SNS로 신청한 모든 민원을 바로 접수하여 가장 빠른 방법으로 처리결과를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향후 서비스 개선에 활용코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대구시에서는 관공서 방문처리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민원처리를 집, 사무실 어디서나 온라인 신청·발급이 가능토록 하고 공모, 모집사업을 한 창구에서 조회하면서 온라인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18년 6월부터 '민원공모 홈서비스(http://minwon.daegu.g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향후 서비스 개선에 활용하고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대구시에서는 양성평등사회 실현을 위해 일반 시민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과제를 발굴하고자 일상생활에서 남녀의 특성, 사회‧경제적 격차 등으로 생활이 불편하여 개선이 필요한 사항이나 성평등 실현을 위해 제도개선이 필요한 정책에 대해 아래와 같이 과제제안을 공모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공모기간 : 2021. 3. 8.(월) ~ 3. 22.(월) □ 응모방식 및 방법 ○ 응모자는 제안양식(붙임)에 작성 후 온라인(E-mail) 접수 ○ 접수처 : 대구광역시 여성가족과(E-mail : alps89@korea.kr) □ 공모내용 ○ 시민생활과 직접 관련되는 사업 중 일상생활 속에서 불편하거나 성별격차를 체감하는 사업 ○ 정책수혜대상의 범위가 넓거나 사회적 파급효과가 큰 정책 등 ※ 문의 : 대구광역시 여성가족과 양성평등팀 제안담당자(☎ 053-803-36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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