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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1년 03월 24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의령군 민원행정 제도개선을 위한 의견수렴 결과입니다.
'21년 의령군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에 설문참여 해주신 군민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군민이 체감하는 민원서비스 공감정책에 원스톰서비스 61.5%, 비대면 서비스 확대 29.7% 등으로 관심을 가졌으며,
사회적배려 대상자를 위하여 우선시 해야될 사항에  취약계층 배려창구 57.4%, 민원인 편의용품 비치 31.8%, 등으로 나왔으며,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하야 우선시 해야될 사항에 민원처리기간 준수 39.9%, 처리진행상황 통지 31.8%, 민원문서 정확성 22.3%를 중요시 하였습니다. 
'21년 민원행정 제도 개선에 군민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다양한 정책을 펼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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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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