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2021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에 대한 의견 수렴
1. 산림행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국민여러분들게 감사드립니다.
2. 우리 산림청에서는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계획을 수립‧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수요자 눈높이에 맞춘 만족스러운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민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자 하오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가. 안 건 : 산림청 2021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에 대한 의견 수렴
나. 기 간 : 2021.3.12.(금) ~ 2021.3.21.(일)
다. 내 용 : 산림청 민원업무 시 불편사항, 개선점 및 건의사항 등
(예시) 산림복지 서비스 확대, OO허가 민원 구비서류 감축, 처리기간 단축 등
라. 참여방법 : 댓글을 통해 자유롭게 의견 작성
* 참여해 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붙임 : (참고) 전년도 산림청 민원행정 추진계획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