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분기 안성시 맞춤도움콜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
안녕하십니까? 【안성시 맞춤도움콜】입니다.
안성시에서는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음과 같이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와 응답내용은 안성시 민원 처리 만족도 조사 목적으로만 사용됨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본 조사는 안성시에 신청하신 법정 민원 중 처리 완료된 민원에 대하여 이루어지며, 분기별로 조사한 후 직원 친절 교육, 민원 제도 개선, 조례, 법령 제개정 건의 등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 조사명: 2021년 2분기 안성시 맞춤도움콜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
❍ 조사기간: 2021. 4. 13. ~ 6. 25.
❍ 조사대상: 2021. 3월~5월 사이에 접수하여 처리 완료한 민원
0. 법정민원: 인·허가, 건의, 신고, 증명을 신청한 민원
0. 국민신문고 민원
❍ 조사주최: 안성시 토지민원과
❍ 조사참여방법: 전화, 문자, 홈페이지, 국민신문고, SNS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