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해양경찰서 해피콜(국민만족도 조사) 전화 vs 문자 어느 것이 더 효과적일까요?
안녕하세요! 부안해양경찰서입니다.
저희 부안해양경찰서에서는 해양경찰이 제공하는 업무서비스가 국민이 체감할 수 있고 만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자체 해피콜(국민만족도 조사)을 지난 4월 16일부터 실시하고 있습니다.
최근 일반기업에서 실시하는 만족도 조사는 대부분 모바일 설문조사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점을 착안하여, 저희 부안해양경찰서에서도 모바일 설문 조사 방식 도입을 고려중에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께서는 전화설문(경찰관이 직접 전화를 걸어 고객의 답변을 듣는 방식)과 모바일 문자설문(문자로 링크된 설문조사 사이트에서 클릭하는 방식) 둘 중 어느 것이 효과적이라고 생각하시나요? 향후 국민에게 더 편리한 방법을 찾아 국민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한 정부혁신 정책 추진에 앞장 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