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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7월 29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민원실에서 필요한 민원편의용품에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공구대여소, 스캐너, 핸드폰충전기, 유모차대여, 수족관, 영유아의자, 물품보관함 등 많은 의견을 주셨습니다.

현재상태로도 충분하다는 의견도 있었지만, 

 보내주신 좋은 의견을 바탕으로 민원처리뿐만 아니라 방문시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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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명주소 상세주소 신청하세요~

응급상황 대응과 우편물,택배 등의 정확한 전달,수취;가 되도록 하기 위해

원룸, 다가구주택,단독주택 등의 건물에 대해 아파트처럼 도로명주소의 상세주소(동,층,호)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상세주소 부여 신청은 원룸,다가구 등의 소유자 또는 임차인이 되며, 

신청방법은 정부24(
http://www.gov.kr/portal/main) 인터넷 접수나, 

해당 건물의 관할 소재지 시군구청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세주소를 부여받으면 14일 이내에 주민등록 정정 신청을 해야하는 것 잊지 마세요!


상세주소 신청 홍보 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도로명 주소에 대한 전반적인 의견도 같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총17명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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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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