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과 민원인 사이의 의견 조율 및 긍정적 의식 개선 및 향상 방안
안녕하세요 단양교육지원청입니다.
단양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에 항상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단양교육지원청에서는 민원인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친절직원 선정, 친절 교육 및 협의회 그리고 민원 응대 태도에 대한 자체평가, 민원인에게 감사 선물 일절 안받기, 공정한 입찰 과정 거치기 등을 실시하여 내면의식을 개선하고 부패를 뿌리뽑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관심을 가져주시고 교육민원서비스(제증명, 학원, 계약등)을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밖에도 공공기관 친절의식 함향을 위한 긍정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제도 개선을 위해 해야할 일이 있다면 주저마시고 자유롭게 의견 제출 부탁드리겠습니다!
1. 주제: 공공기관과 민원인 사이의 의견 조율 및 긍정적 의식 개선을 위한 의견수렴
2. 의견 수렴 기간: 2020. 8. 25.~ 8. 26.(이틀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