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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8월 03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이 생각은 "민원 마켓 서비스를 도입하는 건 어떨까요?"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서초구 오케이민원센터에서는 2020.09.01.(화)부터 서초 배달 120을 추진합니다.
1개월은 시범운영을 진행하고 2020.10.05.(월)부터 본격적으로 개시됩니다.
대상은 민원배송서비스/민원예약시스템/전화민원신청시스템 3종으로 나뉘며
온라인이나 전화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민원배송서비스는 온라인이나 전화를 통해 서류발급을 신청하고
발급기관에서 거주지를 방문하여 신분확인후 서류를 전달하는 시스템으로
민원수수료 및 배송료가 부가됩니다.
민원예약서비스는 온라인이나 모바일을 통해 미리 필요민원을
예약신청 후 발급기관에 찾아가 수령하는 시스템으로
민원수수료가 부가됩니다.
전화민원서비스는 디지털에 취약한 계층을 대상으로 개인정보 서류를 제외한
민원13종에 한해 전화로 신청을 받고 거주지로 배송을 해드리는 시스템이며
민원수수료 및 배송료가 부가됩니다.

더불어 이러한 서비스를 희망일자리 모집 사업과 연계하여
시범운영 기간 중 2인1조(희망일자리+공무원)로 배송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서초 배달 120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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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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