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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7월 29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식품원료로 등재되어있는 곤충에 대한 홍보는 언론매체를 통한 홍보(TV, 라디오, 신문 등) 및 SNS, 유튜브, 블로그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하여 소통을 강화하겠습니다.
"식품원료로 등재되어있는 곤충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에 대한 참여자의 의견을 수렴한 결과,

언론매체를 통한 홍보(TV, 라디오, 신문 등) 42.9%
SNS, 유튜브, 블로그 등 온라인 매체 42.9%
홍보책자, 리블릿, 웹툰 배포 7.9%
옥외 광고(간판, 포스터, 현수막 등) 6.3%
지역행사 등 홍보관 활용(캠페인 등) 0%

이었으며, 대면홍보 보다는 비대면 홍보에 집중해야 한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식품원료로 등재되어 있는 곤충에 대한 홍보는 언론매체를 통한 홍보(TV, 라디오, 신문 등) 및 SNS, 유튜브, 블로그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한 소통을 강화하겠으며,

홍보책자, 리블릿, 웹툰 배포나 옥외 광고(간판, 포스터, 현수막 등)를 통한 홍보도 아울러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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