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해양경찰서) 맞춤형 전화안내(ARS) 서비스 제공 의견수렴
동해해양경찰서 민원 전화 서비스는 현재 평일 근무시간(09:00~18:00)에는 민원실로, 그 외 야간 및 공휴일에는 당직실로 전화 연결이 되고 국민들이 해양레저 및 오염, 수사 등 전문분야 전화 문의 시 민원실 및 당직실을 거쳐야 합니다.
그래서 민원인 등 문의 전화를 하실때 전문분야 담당 공무원과 바로 전화연결이 가능하도록 부서 번호를 선택하여 바로 상담받으실 수 있도록
전화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기 존 |
개 선 |
대표전화(033-741-2000) 전화 시
민원실 및 당직실에서 직접 응대 후
다시 담당공무원과 전화연결 |
대표전화(033-741-2000) 전화 시
전문분야별 단축번호 연결로
담당 공무원과 바로 전화 연결 가능 |
보다높은 국민서비스를 위하여 맞춤형 전화안내(ARS) 서비스 필요성에 대한 투표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