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교육지원청) 게임의 교육적 활용 방안 모색
학생들이 이번 코로나19로 등교수업이 허용되지 않았던 그 기간동안 많이 이용한 공간 중 한곳은 PC방 일 것입니다. 또한 각 가정에서 학생과 학부모가 대립하는 골칫거리 문제 중 하나가 게임일 것입니다.
우리가 모른척하고 살펴보지 않는다고 존재하지 않는 것도 아닌 게임! 오히려 시장도 더 커지고 학생들이 빠져들고 있는 게임!
나쁘다고, 해롭다고, 못하게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이 게임을 교육적으로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우리가 건강한 몸의 단련을 위해 체육을 하듯이, 건강한 두뇌 계발을 위해 게임을 교육적으로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게임을 좋아하던 PC방 소녀가 게임 음악을 만드는 예술사업가가 되었다는 기사는 분명 시사하는 바가 있을 것입니다.
게임의 교육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여러분들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