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6월 17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이 생각은 "펜(pen)메신저 일정관리 기능 추가"에서 출발하였습니다.
1. 배경
기관에서 사용 중인 업무용 펜(pen)메신저로 각종 자료 취합, 주요일정 공지 등의 업무를 하는 경우가 많음.
업무량이 많거나, 출장 등으로 인한 부재시에 메시지가 왔을 경우 일일이 챙기기 힘들어 일정을 놓치는 경우가 다수 발생함.

2. 제안
펜메신저에서의 다양한 기능 추가를 통하여 업무 누락 방지 및 업무효율성 제고 방안을 모색해보고자 함.

3. 방안(건의)
  가. 주요 일정에 대한 메시지나 자료 취합 메시지 수(발)신 시 별도 체크하여 제출 기한 및 일정 재알림 기능 추가
  나. 메시지를 잘못 보낸 경우, 회수할 수 있는 기능 추가
  다. 메시지 예약 발신 기능 추가
  라. 긴급한 업무부터 순차적 처리가 가능하도록 일정관리 및 알림기능 추가

4. 의견정리

업무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업무용메신저의 다양한 기능 추가로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 제고에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됨.

 
0/1000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