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pen)메신저 일정관리 기능 추가
기관에서 사용 중인 업무용 메신저(pen메신저)로 제출자료 취합, 주요 일정 공지 등의 알림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업무량이 과도하게 많거나, 출장 등 부재 시에 이와 같은 메시지 알림이 왔을 경우
일일히 챙기기 힘들어 일정을 파악하지 못하거나 자료 제출 기한 등을 놓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자료 취합 기한, 기관(부서) 내의 주요 일정에 대한 메시지 수신(발신) 시에
별도 체크를 통하여 중요한 제출 기한이나 일정은 재알림이 된다거나,
개인 일정에 추가되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관리하는 기능이 추가된다면
더욱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에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과 의견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