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6월 16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충주교육지원청) 친절한 전화 인사말 관련 토론
이 생각은 "(충주교육지원청) 친절한 전화 인사말 관련 토론"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충주교육지원청에서는 민원인의 만족도 제고와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전황응대 방법과 관련된 친절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충주교육지원청은
최초인사: 안녕하세요. OO학교(기관) OO실(과) 홍길동 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전화연결: 담당자에게 연결해드리겠습니다. 혹시 연결이 끊어지면 OOO-OOOO번으로 전화주세요.
종료인사: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 보내세요. (3초쯤 기다렸다가, 상대방이 전화를 먼저 끊으면 통화 종료)
위와 같은 방법으로 전화 응대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안건 발전, 대화를 진행한 결과
이런 토론은 매우 좋은 취지라는 의견이 있었고,
다른 멘트 추천은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추후에 다시 한번 조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