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6월 18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포스트코로나 대비 식품첨가물 바로 알기 홍보는 SNS, 유튜브, 블로그 등 온라인을 통한 소통을 강화하겠습니다.
"포스트코로나 대비 식품첨가물 바로 알기 소통 채널은?"에 대한 참여자의 의견을 수렴한 결과,

SNS, 유튜브, 블로그 등 온라인 매체 40%
TV, 라디오, 신문 등 언론매체를 통한 홍보 28%
옥외광고 16%
홍보책자 리플릿 12%
식품 내 식품첨가물에 대한 광고 4%

이었으며, 대면홍보 보다는 비대면 홍보에 집중해야 한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식품첨가물 바로 알기 홍보는 SNS, SNS, 유튜브, 블로그 등 온라인을 통한 소통을 강화하겠으며,

TV, 라디오, 신문 등 언론매체를 통한 홍보도 아울러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0/1000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