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4월 08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간편민원 신청 가능 대상자 및 대상사무 안내
기타민원 중 간편민원(구술민원) 신청 가능한 경우에 대해 리플릿 제작 등을 통해 자세히 안내하고,
사회배려대상자를 위한 민원서비스 개선 및 확대에 대해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보은교육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0/1000
(보은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조사 실시 방법

안녕하세요? 함께 행복한 어울림 보은교육을 실현하는 충청북도보은교육지원청입니다.

현재 보은교육지원청에서는 민원행정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진단 및 분석하여 부족한 점을 지속적으로 개선함으로써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일년동안 교육지원청에 방문하여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받으신 모든 민원인분들께 정기적으로 전화 설문을 진행하고있습니다.

전화설문을 통한 만족도조사는 민원행정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전달하기 위해 민원인이 직접 교육지원청을 방문하거나 설문조사 사이트를 방문하는 번거로움을 거치지 않고 교육지원청에서 먼저 민원인분들께 연락을 취한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화설문을 통한 만족도조사는 민원인과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도 있고, 전화를 받으시는 민원인의 일정이나 그 시점의 상황 고려가 부족할 수도 있다는 점에서 불편한 점도 있습니다.

전화설문을 통한 만족도조사와 인터넷설문을 통한 만족도 조사, 여러분은 둘 중 어느 방법이 편하신가요?
민원인과 교직원 모두의 입장에서 보다 효과적으로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진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여러 의견 부탁드립니다.

보은교육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총0명 참여
(보은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조사 실시 방법

안녕하세요? 함께 행복한 어울림 보은교육을 실현하는 충청북도보은교육지원청입니다.

현재 보은교육지원청에서는 민원행정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진단 및 분석하여 부족한 점을 지속적으로 개선함으로써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일년동안 교육지원청에 방문하여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받으신 모든 민원인분들께 정기적으로 전화 설문을 진행하고있습니다.

전화설문을 통한 만족도조사는 민원행정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전달하기 위해 민원인이 직접 교육지원청을 방문하거나 설문조사 사이트를 방문하는 번거로움을 거치지 않고 교육지원청에서 먼저 민원인분들께 연락을 취한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화설문을 통한 만족도조사는 민원인과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도 있고, 전화를 받으시는 민원인의 일정이나 그 시점의 상황 고려가 부족할 수도 있다는 점에서 불편한 점도 있습니다.

전화설문을 통한 만족도조사와 인터넷설문을 통한 만족도 조사, 여러분은 둘 중 어느 방법이 편하신가요?
민원인과 교직원 모두의 입장에서 보다 효과적으로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진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여러 의견 부탁드립니다.

보은교육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총1명 참여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