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민원인, 내부직원을 위한 「(Anywhere) 도우미콜(가칭)」 설치
? (현행) 외부인이 민원, 계약, 기타 목적으로 청사 방문 시에 방문 장소/담당자 등을 몰라 혼란을 겪고, 내부직원이 사무실 이외의 곳(복도, 현관 등)에서 업무상 급히 다른 사무실로 연락이 필요한 경우 담당자 연락처를 몰라 지나가는 직원에게 문의하거나 다른 사무실을 방문하는 등의 번거러움이 있음
? (방법) 현관이나 복도에 내선 전화번호 및 건물 배치도 등을 포함하는「(Anywhere) 도우미콜(가칭)」부스를 설치
? (기대효과) 외부인이나 내부직원이 급히 문의 사항 있을 시 발신 전용 내선 전화를 통해 쉽게 담당자 및 담당부서에 연락 가능하게 하여, 방문 민원인 혼란 최소화 및 방문 목적 달성을 용이하게 하고, 내부직원의 편리성을 증대하여 업무효율화에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