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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8년 11월 01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홈택스 신고도움서비스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 생각은 "국세청「신고도움서비스」이용자 만족도 조사"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설문조사 결과 신고도움서비스를 이용해보지 않은 비율이 더 높았으며,  개선이 필요한 항목으로는 개별분석자료를 뽑아주셨습니다. 

별도 의견으로 신고상담전화 연결문제 개선필요성도 제기해주셨습니다.


보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신고도움서비스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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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신고도움서비스」이용자 만족도 조사

사용자업로드이미지


○ 국세청에서는 부가가치세 및 종합소득세 신고에 도움을 드리고자 성실신고에 필요한 업종별, 유형별 다양한 맞춤형 자료 홈택스(www.hometax.go.kr)를 통해 신고기간 중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신고도움자료)

- 과거 신고내역 분석

- 업종별, 항목별 분석자료

- 신고 시 유의사항

- 성실신고 체크리스트


○ 이와 관련하여, 납세자의 신고편의를 더욱 개선하고자, 아래와 같이 설문조사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총5명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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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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