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8년 10월 30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직지브랜드가치창출을 통한 글로컬도시 육성 방안

  1. 문화콘텐츠 개발을 통한 직지의 대중화 선도

직지 테마 문화콘텐츠 개발

직지를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해 다양한 문화콘텐츠 개발 및 보급

- (문화콘텐츠) 아바타/캐릭터/타이포크라피/폰트/정통서체/

sns이모티콘/ 스토리텔링소스 /심볼/게임 등


2.  문화상품 개발 및 보급
직지문화상품 제작

- 1단계에서 개발된 문화콘텐츠를 CT산업과 연계한 문화상품으로 제작하  여 직지브랜드 저변 확대 및 부가가치 창출

- 지역업체의 문화상품 제작 협약으로 지역 수익 창출로 연계

- 문화콘텐츠의 보급 및 배포는 무료이나, 상업적 용도는(상품 제작등)

청주시 협약에 의해서만 가능 ⇒지역 특화 및 소상공인 지원

문화콘텐츠 무료 보급으로 인지도 UP

지역업체한정 상품 제작으로 희소성 UP


   3. 영상문화산업을 통한 마케팅 확대

영화드라마 제작 지원

- 직지를 주제로 한 영상물의 제작 지원을 통해 역사의식 고양 및 직지 대중화 추구

- 영상물의 해외수출 판로 확보를 통해 세계적으로 청주와 한국의 문화 우수성 및 역사의식 전파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