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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8년 10월 05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이 생각은 "(숙성토론) 주민센터 대표번호에 ARS 시스템 도입"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숙성토론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의견 요약>

찬성 : 담당자 번호를 일일이 알 수 없어, 여러 번 전화를 돌려받는 불편을 해결 할 수 있음

반대 : 번호를 눌러야 하는 키패드 활용에 불편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을 수 있으며, 담당자가 통화중일 때 대기멘트가 계속 송출된다면 통화연결이 되지 않아 민원서비스에 대한 불만이 높아질 수 있음

 

이 제안은 앞으로 제안심사실무위원회를 거쳐 제안심사위원회를 통해 실시여부를 결정할 계획입니다.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이 정책 추진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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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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