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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8년 09월 07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이 생각은 "주택용 소방시설 홍보"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주택용 소방시설 홍보 차원에서 부산광역시 소방안전본부에서는 지역 대표 막걸리 업체와 협약을 맺어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촉진관련 문구를 라벨에 인쇄하여 홍보하고 있습니다.

2018년 6월 부터 1년간 부산합동양조와 협약을 맺어 '생탁'제품에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홍보 라벨을 부착하여 출고하기로 하고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연장해서 추진합니다.

부산합동양주에서 생산하는 '생탁'은 연 6,000만병 생산하는 시민들에게 친근한 제품으로 홍보효과가 뛰어나고, 향후 다양한 제품으로 확대 추진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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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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