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1년 03월 30일 시작되어 총33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산불예방을 위한 홍보 방안 설문 조사 결과
이 생각은 "산불예방을 위한 홍보 방안 설문조사"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산불 예방을 위한 홍보 방안 설문조사 관련하여 많은 국민께서 참여해주셨으며, 설문조사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일상 생활 속에서 산불예방 홍보를 접한 분들은 93%이며, 홍보를 접한 횟수는 1회 이하, 2~3회가 대부분으로 주로 TV광고, 현수막에서 접했다고 나타났습니다.
 
또한, 효과적인 산불 예방 홍보 수단으로 TV광고를 선택하였고, 이유에 대해서는 일상생활에서 노출되는 빈도가 높고 대중적이며, ·청각 영상매체가 전달성이 좋다는 의견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이외에도 휴대폰, 인터넷, 현수막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연령층에 맞는 홍보 전략도 필요하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홍보에서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요소 설문 조사한 결과 가장 많이 나온 의견 4가지로 2차 설문 조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27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홍보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