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4월 20일 시작되어 총9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1차(시설공사) : 4월 20일(월) ~ 5월 24일(일)
2차(SW용역) : 5월 25일(월) ~ 6월 12일(금)

안녕하십니까
?


먼저 바쁘신 중에도 설문에 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조달청은 하도급 불공정 거래 개선 및 경제적 약자 보호를 위한 전자적 대금지급시스템인 하도급지킴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도급 거래개선을 위한 많은 노력으로 상당부분 개선이 되고 있지만, 일부 하도급업체(자재•장비, 노무자) 대금 지연이나 미지급 등이 근절되지 있지 않습니다.

이에 현재 우리 청은 정보화전략 수립(ISP)*을 위한 업무 현황조사 및 하도급지킴이 시스템 개선을 위해, 많은 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자 합니다.
   * 정보화전략계획(ISP) : 전사적인 관점에서 정보기술을 정의하고 구축하기 위한 계획 수립 과정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7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어떤 유형에 해당되십니까? (두 항목 다 해당되시는 경우가 있으시면 둘 다 체크 바랍니다)
  • 질문2. (원·하도급사인 경우) 귀사의 업종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3. [필수]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정확하고 신뢰할만 합니까?
  • 질문4. [필수] 시스템이 장애나 다운현상이 없이 안정되게 운영됩니까?
  • 질문5. [필수] 시스템 장애 발생시 문제가 즉각 해결됩니까?
  • 질문6. [필수] 시스템에 대한 조작(사용방법)이 편리하십니까?
  • 질문7. [필수] 시스템에의 접근이 용이 하십니까? (컴퓨터, 모바일 등)
  • 질문8. [필수] 시스템을 통해 업무처리를 신속하게 수행하십니까?
  • 질문9. [필수] 장애발생시 장애처리 대응이 신속하게 이루어집니까?
  • 질문10. [필수] 필요한 기능 개선을 요구시 기능 개선이 잘 이루어지고 있습니까?
  • 질문11. [필수] 사용자교육 등을 통한 지원에 만족하십니까?
    * ‘20년 교육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연되고 있으며, 향후 상황에 따라 진행 예정입니다.
  • 질문12. [필수] 계약 및 대금 청구,지급시 어려웠던 경험을 가지고 계십니까? 계시면 어떤 내용이고, 개선되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 어려웠던 경험 (예 : 계약업체 파산으로 대금 수령 어려움... )
    -
    -

    ● 개선되어야 할 사항
    -
    -
  • 질문13. [필수] 하도급시스템을 이용하면서 느낀 개선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자유롭게 적어주십시오. 하도급 서비스 개선을 위해 귀중한 참고 자료로 사용하겠습니다.
  • 참여기간 : 2020-05-25~2020-06-12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일반행정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