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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7년 08월 18일 시작되어 총7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축산물 거래증명 서류 간소화 방안에 대한 의견을 들려주세요
참여 의견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님의 의견정리2017.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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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림축산식품부는 축산물 유통과정에서 거래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여러 종류의 거래 증명서류*(종이서류)를 온라인으로 조회할 수 있고 1종의 통합서식으로 발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입니다.
  * 증명서류 : 축산물등급판정확인서, 도축검사증명서, HACCP 인증, 각종 지자체 인증(경기도 G마크, 횡성한우 등), 식품영양성분 정보, 가축질병 백신 예방접종 정보 등

축산물 거래증명 간소화로 인한 종이서류 인쇄, 관리비용 절감효과는 연간 약 1,000억원 정도로 예상됩니다. 

거래증명 간소화와 관련하여 설문조사 및 추가적인 의견을 수렴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5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축산물 거래증명 간소화는 필요한가?
  • 질문2. [필수] 여러 종류의 증명서류를 1장의 서류로 통합 발급하는 제도가 필요한가?
  • 질문3. [필수] 거래 증명 정보에 잔류물질 검사 등 축산물 안전정보 포함이 필요한가?
  • 질문4. [필수] 축산물 거래증명 서류를 전자적으로 유통할 수 있는 방안이 필요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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