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12월 03일 시작되어 총 97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2025년 강원교육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안녕하십니까?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는 교육행정서비스의 질을 향상하기 위해
「강원교육행정서비스헌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는 2025년 도교육청의 행정서비스 운영 실태를 파악하고
개선 방안을 마련하는 등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니, 
바쁘시더라도 설문에 응하여 주셔서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기간: 2025. 12. 11.(목) ~ 12. 22.(월) 18:00

강원교육행정서비스헌장은 아래 붙임 파일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도교육청 누리집-전자민원-행정서비스헌장-서비스헌장 자료실]에도 게시되어 있습니다.
설문에 참여해주세요.
현재 참여인원은 68명 입니다.
  • 질문1. [필수]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 질문2. [필수]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 질문3. [필수] 귀하의 신분은 어떻게 되십니까?
  • 질문4. [필수] 전년도(2024년) 강원교육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에 참여하셨습니까?
  • 질문5. [필수] 「강원교육행정서비스헌장」에 대하여 알고 계십니까?
  • 질문6. [필수] 도교육청 방문 시 창구 안내 및 배치도 등에 의해 담당 공무원을 쉽게 찾으실 수 있었습니까?
  • 질문7. [필수] 전화 상담하고자 하는 도교육청 담당 공무원과 쉽게 연락되었습니까?
  • 질문8. [필수] 도교육청의 고객 편의시설(주차장, 화장실 등)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질문9. [필수] 도교육청에 신청하신 인·허가·신고, 증명 발급 등 민원의 처리 기간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질문10. [필수] 도교육청에 신청하신 인·허가·신고, 증명 발급 등 민원이 1회 방문으로 처리되었습니까?
  • 질문11. [필수] 고객님께서 도교육청에 요구한 사항을 담당 공무원이 신속·정확하게 처리하였습니까?
  • 질문12. [필수] 도교육청을 방문하였을 때 공무원의 태도는 친절하였습니까?
  • 질문13. [필수] 도교육청 담당자 부재 시 대신 전화를 받은 공무원의 조치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질문14. [필수] 고객님의 전화를 받은 도교육청 공무원의 태도는 친절하였습니까?
  • 질문15. [필수] 도교육청의 민원 처리 진행 과정 및 결과에 만족하십니까?
  • 질문16. [필수] 도교육청 담당 공무원은 고객님께서 알고 싶어 하는 내용에 대해 쉽고 상세하게 설명해 주었습니까?
  • 질문17. [필수] 도교육청 담당 공무원이 해당 민원에 대해 공정하게 처리했습니까?
  • 질문18. [필수] 도교육청의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에 대하여 알고 계십니까?
  • 질문19. [필수] 전반적인 도교육청의 행정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질문20. [필수] 제공받은 서비스에 대해 도교육청 누리집(홈페이지) 등 의견을 제시하는 창구가 잘 운영되고 있습니까?
  • 질문21. 「강원교육행정서비스헌장」에 대한 건의 및 제안사항이 있으시면 의견을 제시하여 주십시오.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