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11월 28일 시작되어 총 526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인천시교육청) 2025년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참여
2025년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 안내

안녕하세요! 인천광역시교육청 민원봉사실입니다.smiley

본 설문조사는 인천광역시교육청이 제공하는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으로, 

본 설문조사로 모아진 소중한 의견은 민원행정 제도개선 계획수립 및 행정서비스헌장 개정을 위한 기초자료로 적극 활용하겠습니다.

1. 조사기간: 2025. 12. 3.(수) ~ 12. 15.(월) 연장 blush
2. 참여대상: 인천광역시교육청 민원행정서비스 이용 고객(학부모, 학생, 시민 등)
3. 조사내용: 친절성, 전문성, 신속성 등 민원행정서비스 이용 전반

※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25.12월 중 개별안내)heart
많은 참여와 관심(추천,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smileyblush
yes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467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귀하의 연령대는?
  • 질문2. [필수] 우리교육청 민원․행정서비스(방문, 전화, 홈페이지 등)를 이용하셨다면 어떤 사항이십니까? (중복응답 가능)
  • 질문3. [필수] 우리교육청 방문시 고객편의시설(청사배치도, 화장실, 주차장 등)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질문4. [필수] 우리교육청 전화 시 가장 불편했던 점은 무엇입니까?(중복응답 가능)
  • 질문5. [필수] 우리교육청 홈페이지를 활용한 민원신청 또는 원하는 정보에 대한 접근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질문6. (방문 또는 전화 경험이 있는 경우) 담당 직원이 친절하게 응대 및 안내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 질문7. (방문 또는 전화 경험이 있는 경우) 담당 직원이 귀하께서 알고 싶어 하는 내용에 대해 쉽고 정확하게 설명해주었습니까?
  • 질문8. (방문 또는 전화 경험이 있는 경우) 귀하의 요구사항에 신속하게 응대 및 처리가 이루어졌다고 생각하십니까?
  • 질문9. (방문 또는 전화 경험이 있는 경우) 귀하의 요구사항에 대한 처리절차가 쉽고 간편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 질문10. (방문 또는 전화 경험이 있는 경우) 담당 직원이 귀하의 요구사항에 대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처리하였습니까?
  • 질문11. [필수] 민원취약계층(노약자, 임산부,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을 위한 민원행정서비스 중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항목은 어떤 것입니까?
  • 질문12. 우리 교육청의 민원․행정서비스(방문, 전화, 홈페이지 등) 관련 개선했으면 하는 사항 또는 귀하께서 바라는 점을 자유롭게 기재하여 주십시오.
  • 질문13. [필수] 설문에 참여하여 주셔서 고맙습니다. 설문 참여자 중 20여명을 선정하여 소정의 참여상품(모바일상품권)을 드립니다. 이에 따른 다음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추첨을 통해 20명 모바일 상품권 발송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휴대전화번호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설문 이벤트 종료 후 파기
    4.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미동의가 가능하며, 미동의시 상품권 발송이 제한됨
  • 질문14. (동의하신 경우)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예시: 010-1234-5678)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