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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교통안전공단 대전세종충남본부에서는 고령자 교통안전교육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한 사업 추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자 합니다.○ 의견청취 사항 - (주제) 고령자 교통안전교육의 실효성 강화를 위한 방법 - (현황) 고령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보행, 운전, 대중교통 이용 과정에서의 사고 비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고령자 대상 ...
전동킥보드는 요새 아주 위험 합니다 안전 장구도 없고 면허 없는 사람들도 타고 있습니다 위험이 도사리는전동킥보드 이제는 없에야 합니다 안전장구 도 없고 1명이상 타는경우도 있습니다 전동킥보드 없에는거찬성 하시는지 반대하시는지요
... 킥보드 대여는 너무 쉽게 되어 있는데, 경미한 사고에도 바로 형사사건이 되고 전과자가 될 수 있는 법이더군요.킥보드로 인한 사고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무면허운전, 음주운전, 다인이용처럼 위험한 운전은 처벌을 강화해야겠지만, 규범적으로 이용하는 운전자는 보호해 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최소한 대여시 형사사건이 될 수 있다는 경고문구를 ...
... 광주)ㅇ 추천코스 예시* 국립서울현충원 동작대교 전망산책 국립중앙박물관* 국립대전현충원 유성온천 족욕길 대전시립미술관* 국립제주호국원 1100고지 전망대 서귀포자연휴양림※ 여러분의 의견을 댓글을 통해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
... 있습니다. 따라서 전동킥보드와 동일하게 견인이 된다면 더 안전한 환경이 보장되리라 생각합니다.그리고 전동 킥보드만 견인이 되면서 민간 공유 자전거가 빠르게 늘고 있는데, 자전거도 견인한다면 그 수도 줄어들어 보행하기에 더 쾌적한 환경이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
... 의무화시켜주십시오. 일본에 비해서 한국이 전동킥보드 관련 법안이 너무 허술합니다. 아니면 프랑스처럼 전동킥보드 폐지시켜주십시오. 뿐만 아니라 따릉이나 기타 사설업체에 공유 자전거도 번호판 부착해주십시오. 뺑소니 피해자가 너무 많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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