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11월 13일 시작되어 총 26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설문] 종자원 정부보급종 콜센터 고객 만족도 조사
정부보급종 콜센터 설문조사 참여
 
국립종자원에서는 종자신청에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 등의 편의를 위해,
'23년부터 정부보급종 콜센터(1533-8482)를 운영하여 민원 사각지대 해소에 힘쓰고 있으며,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신청 시스템 개선, 콜센터 정보제공 범위 확대 및 홍보방법 다양화 등 만족도 제고에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및 이용자 편의성 제고를 위해 보급종 콜센터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자 하오니,
바쁘시더라도 설문에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1. 참여대상 : 정부보급종 콜센터를 이용해 본 적이 있는 농업인 등
 2. 참여기간 : 2025년 11월 13일 목요일부터 2025년 11월 27일 목요일까지
 3. 참여방법 : 설문조사서 응답 

감사합니다.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26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 질문2. [필수] 귀하의 연령대는 무엇입니까?
  • 질문3. [필수] 보급종 콜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질문4. [필수] 보급종 콜센터에 대하여 어떤 경로로 알게 되셨습니까?
  • 질문5. 보급종 콜센터 운영과 관련하여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점이 있다면 자유롭게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