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11월 10일 시작되어 총 17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2025년 오산시청 민원실 이용 만족도 등 설문조사
경기도 오산시청 민원여권과입니다.
시민분들의 민원실 이용 만족도 조사 및 의견 수렴을 통해 보다 나은 민원실을 만들고자 합니다.
더 나은 민원실을 만들어가는 데 시민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보태어 주세요. 

  ㅇ 안 건 명 : 2025년 오산시청 민원실 이용 만족도 등 설문조사
  ㅇ 대      상 : 오산시민
  ㅇ 참여기간 : 2025. 11. 11.(화) ~ 11. 30.(일) (20일간)
  ㅇ 참여방법 : 설문조사서 응답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14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민원실 내 프린터·팩스 서비스가 현재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유료 전환 시 어느정도 이용 의향이 있으신가요?
  • 질문2. [필수] 민원실 내 민원 처리과정(대기, 안내, 응대 등)에 대해 얼마나 편리하다고 느끼셨나요?
  • 질문3. [필수] 민원실 시설(청결, 냉·난방, 좌석, 대기환경 등)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시나요?
  • 질문4. 민원실 운영과 관련해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점이 있다면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