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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11월 10일 시작되어 총 577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2025년 부산광역시교육청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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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는 매년 1회 민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습니다.
민원 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현 민원 행정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개선 방향을 마련하여 더 나은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가급적 최종 민원처리결과(수용, 불수용 등)에 따른 평가가 아니라 해당 기관과 담당 공무원이 제공한 서비스가
어떠했는지의 관점에서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참여해주신 분들 중 무작위로 10명을 추첨하여 5,000원 상당의 상품 지급 예정(개인정보이용동의 필수)
     - 수집항목: 이름, 연락처, 이메일
     - 보유(이용)기간: 이벤트 종료 후 3개월
     - 보유(이용)목적: 경품 추첨·지급


- 참여방법: '국민생각함' 로그인→'설문조사' 실시 및 이벤트 참여 동의(개인정보동의 필수)
- 참여기간: 2025. 11. 17.(월) ~ 2025. 11. 28.(금), 2주간



감사합니다^^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539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 질문2. [필수] 귀하의 연령대는 무엇입니까?
  • 질문3. [필수] 귀하의 민원 사무 신청 방법은 무엇입니까?(최대 2개 복수응답 가능)
  • 질문4. [필수]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 종류는 무엇입니까?(최대 2개 복수응답 가능)
  • 질문5. [필수] 민원 신청 시 신청 절차가 쉽고 간편하였다.
  • 질문6. [필수] 담당공무원이 친절하게 응대 및 안내하였다.
  • 질문7. [필수] 담당공무원이 민원 처리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있었다.
  • 질문8. [필수] 담당공무원이 신청한 민원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하였다.
  • 질문9. [필수] 담당공무원이 신청한 민원 업무를 적극적으로 처리하였다.
  • 질문10. [필수] 담당공무원이 법과 기준에 따라 공정하게 민원을 처리하였다.
  • 질문11. [필수] 민원 처리 시, 담당공무원이 불필요한 추가 요청 없이 체계적으로 처리하였다.
  • 질문12. [필수] 우리 교육청에 방문하였을 때, 시설·비품 등의 이용이 편리하였다.
    (예) 대기 공간, 화장실, 컴퓨터 등
  • 질문13. [필수] 우리 교육청에 방문하였을 때, 종합민원실 환경이 쾌적하였다.
    (예) 공기질, 조도, 습도 등
  • 질문14. [필수] 우리 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한 민원 신청이 편리하였다.
  • 질문15. [필수] 우리 교육청 홈페이지 민원·신고 게시판에 탑재된 자료(민원 처리절차 및 서식 등)가 도움이 되었다.
  • 질문16. [필수] 우리 교육청의 민원행정서비스가 전반적으로 만족스럽다.
  • 질문17. [필수] 우리 교육청의 민원 사무 처리에 있어서 가장 개선이 되어야 할 분야가 있다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최대 2개 복수 응답 가능)
  • 질문18. 우리 교육청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에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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