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11월 04일 시작되어 총 875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국토안전관리원] 2025년 건축분쟁전문위원회 종합관리시스템 만족도 조사
포스터

본 설문조사의 목적은 건축분쟁전문위원회 종합관리시스템(www.adm.go.kr) 사용자 만족도 및 개선 요구사항을
조사하여 사용자 중심의 정보시스템으로 개선하고자 함에 있습니다.
귀하의 답변은 철저하게 보호되며, 건축분쟁전문위원회 종합관리시스템 개선 이외의 목적으로는 활용되지 않습니다.
본 설문조사가 건축분쟁전문위원회 종합관리시스템 사용자 만족도·활용성 제고를 위한 자료로 활용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조사기간 : 2025. 11. 10. ~ 2025. 11. 28.
- 조사문항 : 이용유형 및 응답자 기본사항(4문항), 시스템 만족도(14문항), 데이터 수요조사(2문항)

※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신 분들 중 50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드립니다.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827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 질문2. [필수] 사용자 유형은 무엇입니까?
  • 질문3. [필수] 시스템을 최초 어떻게 알게 되셨습니까?
  • 질문4. [필수] 시스템의 방문 목적은 무엇입니까? (중복선택 가능)
  • 질문5. [필수] 정보시스템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는가?
  • 질문6. [필수] 시스템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이해하기 쉬운가?
  • 질문7. [필수] 시스템 기능을 별도로 학습하지 않아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가?
  • 질문8. [필수] 디자인 구성요소(아이콘, 색상, 글꼴 등)가 적절히 배치되어 보기에 편리한가?
  • 질문9. [필수] 어떤 사항을 강조하기 위한 색상과 강조하지 않기 위한 색상이 적절하게 사용되고 있는가?
  • 질문10. [필수] 사용자의 주의를 끄는 디자인(아이콘, 글꼴 등)들이 너무 과도하지는 않은가?
  • 질문11. [필수] 정보시스템의 응답속도가 적정한가?
  • 질문12. [필수] 사용자에게 작업에 대한 진행, 완료예정시간 등을 알려주는가?
  • 질문13. [필수] 사용자가 이전 메뉴로 돌아가서 이미 실행한 작업을 변경 및 취소할 수 있는가?
  • 질문14. [필수] 메뉴나 화면에서 현재 선택이 가능한 것과 불가능한 것을 명확하게 구분하고 있는가?
  • 질문15. [필수] 저장 또는 삭제 시 수정 및 변경불가 등 제약사항에 대해 경고하는가?
  • 질문16. [필수] 입력/작성을 요하는 경우 예시화면을 제공하는가?
  • 질문17. [필수] 오류메시지 내용이 이해하기 쉽게 표현되어 있는가?
  • 질문18. [필수] 오류메시지가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하는가?
  • 질문19. [필수] 추가적으로 개방하였으면 하는 건축분쟁 관련 데이터(정보)가 있습니까?
  • 질문20. [필수] 시스템 이용 시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다면 기술하여 주십시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