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9월 25일 시작되어 총 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울진군 민원전화 전수녹음 실시 관련 찬반 투표
[민원 전화 전수녹음 실시 관련 찬반 투표]
울진군은 민원 전화 응대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폭언·장시간 통화 등으로부터 직원 보호와 행정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 전 부서 통화 전수녹음 제도 도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운영 예정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통화 시작 시 : 안내멘트 송출 후 자동녹음 시작
15분 경과 시 : 경고멘트 안내
15분 연장시 : 단축번호 활용
20분 경과 시 : 단축번호를 활용하여 통화 종료 처리
폭언·협박·성희롱 발생 시 : 안내 후 즉시 종료 가능(단축번호 활용)
 
위와 같은 방식으로 전수녹음을 운영하는 것에 대해, 찬반 의견을 묻습니다.
 
 yes전수녹음 도입에 찬성합니다.
 no전수녹음 도입에 반대합니다.

** 아래 투표란에서 의견을 남겨주시면, 향후 전수녹음 제도 운영에 소중한 참고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2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민원전화 전수녹음 실시 찬반 투표하세요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