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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7월 25일 시작되어 총 11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2025. 민원 서비스 개선을 위한 'QR로 계약형통'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안녕하십니까. 남해교육지원청입니다.
  남해교육지원청에서는 민원인께서 교육지원청 사업과 관련하여 계약시 작성해야 하는 많은 서류 작업 업무을 돕고자 민원인 편의를 위하여 계약시 필요한 자료를 한눈에 볼수 있도록 안내하고, 지역 특성에 맞춘 표준 계약 서류등을 제공하여 교육 민원 서비스의 향상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계약시 사용될 표준화된 계약 서류등을 제공하여 투명한 절차가 이루어지는 더욱 청렴한 남해교육지원청이 되도록 'QR로 계약형통'을 실시, 홍보중에 있습니다.

이에,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하여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경남도민, 남해군민 및 남해교육지원청 교직원(계약담당자 등)께서는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QR로 계약형통 설문조사 실시>
- 기간: 2025. 7. 25. ~ 7.31.까지 
- 대상: 남해군민 및 민원인(잠재적 계약상대자), 계약관련 업무 담당자(학교, 지원청, 기관 등)
- 목표: 계약 관련 QR 제작 및 배포를 통한 민원인 편의제공 및 교육행정서비스 지원 등


많은 참여 바랍니다. 
QR로 계약형통 홍보 포스터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77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어디에 해당하십니까?
  • 질문2. [필수] 제공된 QR코드를 통해 정보를 얻는 방식이 기존방식보다 더 편리하다고 느끼십니까?
  • 질문3. [필수] QR코드를 통해 제공된 정보(자료 등)은 유용했습니까?
  • 질문4. [필수] 이번 서비스의 사용 경험을 주변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으십니까?
  • 질문5. [필수] 제공된 서비스(QR코드 등) 위치나 디자인 등이 쉽게 인식되고 눈에 띄었습니까?
    (홍보 자료 참고)
  • 질문6. [필수] 향후 교육서비스에서도 QR코드 활용 방식을 계속 사용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질문7. 향후 QR코드를 활용한 교육서비스에서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이 있으시다면 자유롭게 기재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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