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7월 13일 시작되어 총 49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평택시-1) 평택시 민원편람, 얼마나 만족하시나요?

평택시에서는 민원인이 민원 처리 절차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민원편람(민원사무 안내서)를 분기마다 현행화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확인방법 : 평택시청 홈페이지(평택시 대표포털) → 전자민원 → 민원편람

민원편람에 대한 시민 여러분의 이용 경험만족도를 조사하여
향후 개선에 반영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화면
홈페이지화면

◇설문조사 시행기관 : 평택시청 민원행정과
 

 
설문에 참여해주세요.
현재 참여인원은 43명 입니다.
  • 질문1. [필수] 평택시에서 '민원편람'을 운영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 질문2. [필수] 민원편람에 포함된 내용은 충분했나요?
  • 질문3.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부분이 있다면 선택해주세요. (복수응답 가능)
  • 참여기간 : 2025-07-14~2025-07-31(24시 종료)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자치행정
  • 관련지역 : 경기도
  • 그 : #평택시청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