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7월 04일 시작되어 총 11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원주시] 2025년 원주시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조사 설문[고충민원 분야]
원주시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코자
「2025년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1. 설문조사명: 2025년 원주시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2. 설문기간: 2025. 7. 7.(월) ~ 7. 21.(월) (2주간)
   * 참여 인원이 적을 시 기간 연장
3. 설문대상: 원주시민
4. 설문방법: 원주시 홈페이지를 통한 설문조사 및 국민신문고 국민생각함 처리안건 등재
  ○ 원주시 홈페이지(원주시 메인화면 → 시민참여 → 설문조사) * 팝업존 게재
https://www.wonju.go.kr/www/selectQestnarListU.do?key=202&
  ○ 국민신문고 → 국민생각함 → 생각모음
5. 조사내용: 민원인에 대한 법정민원, 고충민원 분야 만족도 조사,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시정이나 서비스 개선사항 등 의견수렴
설문에 참여해주세요.
현재 참여인원은 8명 입니다.
  • 질문1. [필수] 1. 귀하께서는 2024년 7월부터 2025년 6월까지 원주시청에서 고충민원 업무를 접수/
    처리완료 및 결과통보 확인 경험이 있으십니까? ( )
  • 질문2. [필수] 실례지만 귀하의 연령(만 연령)은 어떻게 되시나요? ( ) [만 20세 미만 중단]
  • 질문3. [필수] 원주시청에 민원을 신청하는 과정이 편리했습니까? ( )
  • 질문4. [필수] 귀하께서 신청한 민원은 신속하게 처리되었습니까? ( )
  • 질문5. [필수] 담당자는 귀하의 고충사항을 경청하였습니까? ( )
  • 질문6. [필수] 민원 처리과정에서 담당자는 친절했습니까? ( )
  • 질문7. [필수] 처리결과에 대한 문의 시 담당자가 성실한 태도로 설명했습니까? ( )
  • 질문8. [필수] 신청한 민원의 수용여부를 떠나 민원의 접수 및 처리과정 등 업무처리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 )
  • 질문9. [필수] 담당자는 전반적으로 귀하의 민원을 적극적으로 처리하였습니까? ( )
  • 질문10. [필수] 원주시는 귀하의 고충민원을 제기한 이유를 정확하게 이해하였습니까? ( )
  • 질문11. [필수] 민원 처리 과정에서 원주시에 귀하의 고충을 설명할 충분한 기회를 가지셨습니까? ( )
  • 질문12. [필수] 원주시는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 민원을 처리하였습니까? ( )
  • 질문13. [필수] 원주시의 민원 답변에 귀하의 고충 해소를 위해 다방면으로 검토한 내용이
    있었습니까? ( )
  • 질문14. [필수] 원주시의 민원 처리의 이유나 근거로 제시한 내용을 수긍할 수 있었습니까? ( )
  • 질문15. [필수] 귀하의 고충을 해소하기 위한 원주시의 노력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까? ( )
  • 질문16. [필수] 귀하께서 원주시에 신청하신 고충민원이 공정하게 처리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 )
  • 질문17. 원주시의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시정이나 서비스 개선사항 등 기타 바라는 점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