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6월 09일 시작되어 총 1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경상북도에서는 신속하고 체계적인 상담을 통한 민원서비스 제고를 위해 
"행복콜센터(1522-0120)"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행복콜센터 운영실태를 점검하고,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아래와 같이 설문조사를 실시하오니,

국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설문에 참여해주세요.
현재 참여인원은 9명 입니다.
  • 질문1. [필수] 귀하의 성별은?
  • 질문2. [필수] 귀하의 연령은?
  • 질문3. [필수] 귀하의 거주지는?
  • 질문4. [필수] 경상북도 행복콜센터를 알게 된 경로는?
  • 질문5. [필수] 행복콜센터 이용 목적은?
  • 질문6. [필수] (친절성) 행복콜센터 상담원이 친절하게 응대하였나요?
  • 질문7. [필수] (신속성) 행복콜센터 상담원이 신속하게 답변하였나요?
  • 질문8. [필수] (정확성) 행복콜센터 상담원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였나요?
  • 질문9. [필수] (편의성) 행복콜센터 상담원과의 통화 연결이 용이하였나요?
  • 질문10. [필수] (종합만족도) 행복콜센터 이용에 대체로 만족하시나요?
  • 질문11. (기타) 경상북도 행복콜센터의 불편한 점이나 개선사항 등 다른 의견이 있으신가요?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