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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 로그인 방식도 가능하게좀해주세요 공인인증서로그인해야만 되서 너무 불편해요 저같은 경우 회사가 외부인터넷을 따로 쓰게 외부망연결용이 따로 있다보니 공인인증서를 그 외부인터넷용에 옮기기도 힘들어서요
... 024년 충주시에서는 읍면동행정복지센터 직원이 중심이 되어 내외부 제도개선 사항을 건의하고담당부서에서 건의내역을 검토하여 그 내용을 행정에 반영했습니다.또한 탄생안건 투표 결과, 1) 가로수 식재시, ... ) 목행대교 투신자살 예방을 위한 자살방지난간, SOS생명의전화 설치위 2건이 가장 많은 득표를 받았습니다.충주시는 2건에 대해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
... 접수했던 시민입니다. 당시 접수한 민원에 대해 김문식 주사님께서 담당해 주셨습니다. 행정 업무가 바쁜 와중에도 민원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하시고, 빠른 시간 내에 직접 전화로 연락을 주셔서 상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무엇보다 형식적인 답변이 아닌, 민원의 경위와 문제의 핵심을 먼저 이해하시고 실질적인 해결 방향을 제시해주신 점이 매우 인상 ...
국민권익위원회 행정문화교육 민원과 김석호 조사관님께 감사함을 전해드리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저는 2 ... 대해 당연하게 물어 보실수 있는 질문 마저도 혹여나 상처가 될까 라는 마음에 쉽게 전화를 못하고 고민끝에 조심스럽게 여쭤보셨던 조사관님을 보면서 그때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노력해주시는데 결혼 장려금을 받지못하더라도 괜찮다는 ...
현황 및 문제점기존에는 시민이 행정업무 관련 문자메시지를 받으면 발신을 할 수 없어 전화, 메일로 회신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직원이 업무 관련해 민원인으로부터 문자를 받으려면 불가피하게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노출해야 하는 문제도 있었다.개선방안양방향 문자메시지 서비스 도입한다기대효과시민 만족도와 직원 업무효율이 증대
... 설문에 응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ㅇ 행정전화발신자표시 서비스에 대해서 대부분의 국민이(77~79%) 업무편의성과 수신율이 향상되었으며, 향후 서비스 확대가 필요하다고 응답하셨습니다.ㅇ 서비스에 대한 다수의 긍정적 의견 및 확대추진 여론에 따라 정식예산 편성 등 민원서비스 개선을 추진 중이며, 또한 부가정보표시 등 보완 의견에 대해서도 향후 기술발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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