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부가정보표시 등 보완 의견에 대해서도 향후 기술발전 반영, 서비스 홍보 등 적극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ㅇ 설문응답자 중 10명을 추첨 소정의 상품을 송부했음을 알려드립니다.(25. 5.28.)ㅇ 다시한번 고견을 남겨주시어 민원행정에 도움을 주신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
도민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도민행복소통실 내에 우선적으로 TV를 설치하였습니다.향후 예산의 범위 내에서 다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울산교육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우리 교육청에서는 2025년 수요자 중심의 다양한 민원서비스 실현을 위해 다음과 같이년 민원서비스 및 제도개선>을 위한 ... 검토 후 2025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계획에 반영 예정입니다.늘 시민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울산교육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심리적 박탈감 향후 필요 시 운전을 고려 요구하는 혜택: 지역 간 혜택 통일 실질적인 교통비 지원 확대 2. 학생 설문조사 결과 요약 노인 기준 인식: 65세 이상(44.2%), 70세 이상(40.4%)이 가장 많음 적절한 반납 시기: 70세 이상이 가장 많음(44.2%) 면허 반납 혜택 인지도: 80.8%가 ‘모른다’고 응답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혜택: 더 많은 대중교통 노선 면허 반납 시 일정 금액 지급 ...
보령시 국민신문고 모바일 우편함 서비스 도입 설문조사 결과를 정책반영 완료 하였습니다.참여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 '방위사업청 민원서비스 관련 아이디어 공모‘에좋은 의견을 제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설문조사 결과에 따라1. 다양한 아이디어 제시하여 주신 참여자분들께 감사드리며,제시하신 의견들을 검토하여 정책추진에 참고토록 하겠습니다.2. 또한민원 및 전화 방문 상담 등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충분한 설명과적극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도록우리청 직원에게 ...
... 바탕으로 적극적이고 자신감있는 목소리로 더욱 친절하고 배려하는 전화응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국민생각함등 여러 창구를 통하여 소통하는 공주교육지원청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ㅇ 설문에 응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ㅇ 행정전화발신자표시 서비스에 대해서 대부분의 국민이(77~79%) 업무편의성과 수신율이 향상되었으며, ... 개선을 추진 중이며, 또한 부가정보표시 등 보완 의견에 대해서도 향후 기술발전 반영, 서비스 홍보 등 적극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ㅇ 설문응답자 중 10명을 추첨 소정의 상품을 송부했음을 알려드립니다.(25. 5.28.)ㅇ ...
대구경북 기상가뭄 정보는 응답해주신 소중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하여 더 발전된 기후정보 서비스로 거듭나겠습니다.추후 추가 의견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대구지방기상청 기후서비스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앞으로도 열린 소통으로 더 유용하고 활용도 높은 기상기후 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2024.4.1. ~ 4.10.간 실시한 '방위사업청 민원서비스 관련 설문조사‘에 좋은 의견을 제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설문조사 결과에 따라1. 다양한 아이디어 제시하여 주신 참여자분들께 감사드리며,제시하신 의견들을 검토하여 정책추진에 참고토록 하겠습니다.2. 또한민원 및 전화 방문 상담 등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충분한 설명과적극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
남은시간 60초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