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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4월 28일 시작되어 총 5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2025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을 위한 시민 의견 수렴
기      간: 2025. 4. 28.() ~ 5. 7.() (10일간)
목      적: 시민 중심의 효율적이고 투명한 민원서비스 체계 구축
방      법: 시 홈페이지 및 국민생각함 활용 설문조사
설문내용: 5개 항목
  - 민원서비스 개선 제안, 디지털민원서비스 불편사례 등
    ※ 수렴 의견을 2025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계획에 검토 후 반영예정
 
설문에 참여해주세요.
현재 참여인원은 18명 입니다.
  • 질문1. [필수] 현재 보령시 민원서비스(민원처리 속도, 친절도, 접근성 등)에서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사항을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질문2. [필수] 시민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보령시가 새롭게 도입하거나 강화해야 할 제도나 서비스가 있다면 어떤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질문3. [필수] 디지털 민원서비스 이용 시 불편했던 사례를 적어주세요.
    (예시: 모바일 신분증 거부 / 실물 신분증 제시 / 정부24 이용이 불편함)
  • 질문4. [필수] 민원서비스를 더 쉽게 이용하기 위해 개선해야 할 점을 선택해 주세요.
  • 질문5. 향후 보령시에 기대하는 민원서비스 향상 방안을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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