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2월 28일 시작되어 총 333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방위사업청 민원행정전화 발신자표시 서비스 설문조사
참여 의견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방위사업청님의 의견정리2025.05.29
ㅇ 설문에 응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ㅇ 행정전화발신자표시 서비스에 대해서 대부분의 국민이(77~79%) 업무편의성과 수신율이 향상되었으며, 향후 서비스 확대가 필요하다고 응답하셨습니다.

ㅇ 또한 부가정보표시, 서비스 홍보, 서비스 확대 등 주관식으로 의견표명하신 내용에 대해서도 향후 기술발전 반영 및 정식예산 편성, 홍보 등 적극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ㅇ 설문응답자 중 10명을 추첨 소정의 상품을 송부했음을 알려드립니다.(25. 5.28.)

ㅇ 다시한번 고견을 남겨주시어 민원행정에 도움을 주신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방위사업청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청은 '24.8월부터 민원행정전화 발신자표시 서비스(방산정책과 등 10개부서 42회선)을 시범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청의 민원업무 직원이 전화를 걸면 수신자의 모바일 기기에 '방위사업청'이라는 발신자가 표시되는 서비스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시범 운영 중인 발신자표시 서비스의 확대 여부 판단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해 보셨거나, 방위사업청과 전화를 통한 업무 협의를 해보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모바일 상품권을 드리겠습니다.)
 * 경품 참여 원하시는 경우는 이름 연락처 이메일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는 경품 관련 업무에만 사용되며,
   설문완료후 30일후 파기 됩니다.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312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민원행정전화 발신자표시 서비스 게시를 통해 방위사업청 관련 업무가 더욱 편리해졌다고 생각하십니까?
  • 질문2. [필수] 발신자표시 서비스를 실시한 후 민원업무에 관한 수신율이 높아졌다고 생각하십니까? (즉시 수신 또는 회신(call back)
  • 질문3. [필수] 방위사업 업무의 효율화를 위해 현재의 42개 회선 외에 발신자표시 서비스 회선을 확대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 질문4. 기타 발신자표시 전화서비스 실시에 관한 개선점 등 의견을 자유롭게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주관식)
  • 참여기간 : 2025-02-28~2025-03-31(24시 종료)
  • 관련주제 : 국방보훈>국방정책
  • 그 : #설문 #발신자표시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