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2월 18일 시작되어 총 56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2025. 진천교육지원청 민원 만족도 조사
안녕하세요. 진천교육지원청입니다 smiley
본 설문조사는 2025년 진천교육지원청 교육행정서비스에 대한 운영성과를 평가하고,
향후 향상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소중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평소 진천교육지원청의 교육행정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느끼신 점에 대해 설문에 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조사대상: 진천교육지원청을 방문(이용)한 민원인, 학부모, 교직원 등
2. 조사기간: 2025. 3. 4.(화)~2025. 4. 30.(수) [58일간]

설문조사는 하단 '참여하기'를 눌러 참여해주세요.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yes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53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귀하의 성별은?
  • 질문2. [필수] 귀하의 연령은?
  • 질문3. [필수] 귀하께서는 최근 어떤 업무로 진천교육지원청을 방문(이용)하셨습니까?
  • 질문4. [필수] 업무 관련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까?
  • 질문5. [필수] 귀하께서 요청하신 사항을 담당자가 신속하게 처리하였습니까?
  • 질문6. [필수] 귀하께서 요청하신 사항을 담당자가 정확히 처리하였습니까?
  • 질문7. [필수] 귀하께서 요청하신 사항을 담당자가 공정하게 처리하였습니까?
  • 질문8. [필수] 귀하께서 요청하신 사항에 대해 담당자가 업무 처리 상황을 친절히 안내하였습니까?
  • 질문9. [필수] 진천교육지원청의 민원인 편의시설(대기장소, 화장실 등)에 만족하십니까?
  • 질문10. [필수] 업무 관련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까?
  • 질문11. [필수] 귀하께서 요청하신 사항을 담당자가 신속하게 처리하였습니까?
  • 질문12. [필수] 진천교육지원청의 사전정보 (예:홈페이지를 통한 민원처리부서·담당자 전화번호, 민원신청 및 처리 방법, 민원서식 등 안내, 각종 홍보물을 이용한 서비스 안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 질문13. [필수] 귀하께서 요청하신 민원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불만족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예:담당 직원의 잘못으로 두 번 이상 방문 또는 법정처리기한 내 업무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는 등) 즉시 시정되었습니까?
  • 질문14. [필수] 귀하께서 요청하신 민원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업무 담당자가 부서별 행정서비스헌장 이행기준을 준수하였습니까?
  • 질문15. [필수] 진천교육지원청의 부서별 행정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십니까?
  • 질문16. [필수] 귀하께서 진천교육지원청의 보다 나은 교육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좀 더 개선되었으면 좋겠다고 느꼈던 부분(또는 교육지원청의 민원업무처리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입니까?
  • 질문17. [필수] 귀하께서 민원 처리를 위해 전화 또는 방문 시 친절하게 응대해주었던 직원을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서: ①교육과 ②학교지원센터 ③행정과
    - 이름:
    - 추천 사유:
  • 질문18. ※ 기타 좋은 의견을 기재하여 주시면 업무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